온카 전문성 있게 하는 노하우

온카

온카 전문성 있게 하는 노하우

2016 APT 온카 필리핀 III 메인 이벤트 Day 1B에는 총 110명의 온카 선수가 참가하였으며 68명의 선수가 예선을 통과하였습니다. 그 중 3명의 온카 선수는 각각 20만 개의 칩을 소지하고 2차 예선에서 앞서 있습니다.싱가포르 선수 Ho Bao Qiang씨는 승부의 열쇠가 될 2라운드 포트를 손에 넣고 269,300개의 소지 칩으로 리더가 되었습니다. 제1라운드에서, 필리핀 프로선수 John Tech씨를 상대로, Bao Qiang씨는 플롭의 9. K♠8♦이 배부된 후 7,000에서 침대를 받았습니다.

John은 콜, 턴에서 10♣이 배부되었고, John은 체크, Bao Qiang은 16,800에서 레일즈, John은 콜을 강요당해 리버의 5♠에서 패했습니다. Bao Qiang은 John씨가 체크한 후에, 51,600개의 많은 칩을 투입했고, Tech는 폴드 선언을 하게 되었다.이 승부가 끝난 직후 Bao Qiang씨의 칩은 15만까지 늘었습니다. 어젯밤 최종 라운드에서 Bao Qiang 씨는 단번에 2명의 선수를 탈락시켰습니다. 2개의 사이드 이벤트에서 우승한 후, 325,000의 스택으로 10위에 이름을 올렸고, 3차 예선에 진출했습니다.

상대는 쇼트 스택 선수인 Tech씨 및 중고 레벨의 팁 소지자인 Inaki Santos씨, 커뮤니티에 6♣ 8♥ 10♠ 2♣ K♦가 나온 상태에서 Bao Qiang씨가 올인, Santos씨가 콜, 최종적으로는 Bao Qiang씨의 핸드인 K♣ K♠가 큰 스리 카드를 만들어, Santos씨의 핸드 6♠6♦를 보기좋게 찢었습니다. 일본인 선수 Yoichi Uesugi씨는 233,600개의 소지 팁으로 2위에 이어 리버에서의 기적적인 역전승을 거쳐 Uesugi씨는 열쇠가 되는 라운드를 했습니다.

Uesugi씨는 턴으로 8♥A♣10♥K♠ 가 배부된 상태에서 뉴질랜드 선수인 Thomas Ward씨의 올인을 호출하여 Uesugi씨의 핸드 10♦10♠, Ward씨핸드 K♣, 양쪽 모두 스리카드를 만들었는데, 리버의 10♣이 나오자, Uesugi씨의 포카드로 승부가 결정되어, 멋지게 역전승했습니다! 노르웨이 선수인 Markus Garberg씨는 218,300개의 소지 팁으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온카

온카 바카라 결과 기록하는 법

핸드 A-2로 만든 투페어에서 Seongsu Kong씨에게 승리를 빼앗은 적이 있으며, 그 후 핸드 A-K로 Beitong Liang씨를 탈락시키고 2차 예선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한국선수인 Kimura Lee Jongyeol은 Day1B에서 안정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꾸준히 팁을 획득, 198,100개의 소지 팁으로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외, 2차 예선에 말을 올린 것은:Linh Tran씨(캐나다)-그는 1차 예선의 양시합에 참가해, 어느 쪽이라도 통과했습니다만, 소지 팁이 많은 쪽의 173,000으로 2차 예선에 진출합니다.

2016 APT 필리핀 III 메인 이벤트 2차 예선이 끝나고 108명의 참가자 중 39명의 플레이어가 3차 예선에 진출하였습니다. 말레이시아 선수인 Victor Chong 씨가 639,000 스택에서 칩리더가 되었습니다. Chong씨는 참가자의 평균 팁을 밑도는 스택으로 2차 예선에 참가했습니다만, 시합의 중반에 쇼트 스택 선수의 Toniyoung Degracia씨(关岛)를 꺾은 후로는, 호조를 보이고 있어, 그 후도 인도 선수 Dhaval Mudgal씨로부터 대량의 팁을 빼앗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그 라운드에서는 Chong씨가 리버의 10♠Q♦5♦5♥6♥이 배부된 후에 올인하고, Mudgal씨도 그에 따라 콜했습니다.Chong씨가 핸드인 K♠ 5♠를 보여주자 스리카드를 만들어 Mudgal씨를 찢었습니다.최종 라운드에서는 Chong씨가 핸드 AA로 필리핀 프로선수 Lester Edoc씨의 A-9을 꺾어서 탈락시켰습니다. Day1A 칩 리더이자 베트남 선수인 Van Sang Nguyen씨는 APT 메인 이벤트 챔피언을 두 번 차지한 Jeon Seung Soo씨(한국)와 Henrik Tollefsen씨(노르웨이)에게 악몽의 연속이었음에 틀림없습니다.

온카

온카 시드 머니 선정하는 방법

Van Sang은 핸드인 K♦ K♠에서 Jeon Seung씨의 Q♣Q를 꺾고, 그 후 A-J와 커뮤니티의 Q-9-10-2에서 스트레이트를 만들어 Henrik씨를 대파했습니다.Van Sang씨는 최종적으로 613,000의 스택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싱가포르 선수인 Dhanesh Chainani 씨는 506,000의 스택으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Chainan씨는 적극적으로 공격을 가해, 잇달아 포트를 잡아, 핸드 A♥ 9♦에 커뮤니티의 K♦ 9♠A♠7♠에서 풀하우스를 만들어, Chiu Sze Keung씨를 탈락시켰습니다.

그 외, 3차 예선에 말을 진행시킨 유명한 선수는 APT 메인 이벤트 챔피언 Gerard Bringley씨(일본), 및 Feng Zhao씨(싱가포르), Gerard씨는 풍부한 경험을 구사해 수 라운드의 대량 포트를 손에 넣고 있었습니다.Chong씨와 마찬가지로 Gerard씨도 스리 카드로 승리를 쟁취하여 그대로 리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한편, Zhao씨의 플레이는 호조, 부진의 물결이 교대로 계속 되어, 다행히, 종반에서는 일본 선수 Jun Funabashi로부터 2 라운드의 승리를 빼앗아 3차 예선에의 진출을 결정했습니다.

한국선수인 Chang Hun Lee씨는 가장 먼저 Lim Choon Kwang을 깬 후 다시 고액 침대를 쓰고 있었습니다.스택은 그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증감 폭이 심해서 50만에서 단번에 10만을 밑돌았습니다.다행히, 나중에 플레이로 잃은 부분을 되찾아, 승부의 향방을 좌우하는 열쇠가 되는 라운드에서, Lee씨는 핸드. 9♥5♣에 커뮤니티 J♣7♠ 6♥8♦에서 스트레이트를 만들어, Nakamura씨의 A♠A♦를 격침하고 스택은 단번에 468,000까지 늘렸습니다. 쇼트 스택에서 2차 예선에 진출한 필리핀 선수 JC Sayo씨는 훌륭한 플레이를 보였습니다.

0
0
0
0